미국

[미국] Downtown 야경과 부활절 불꽃 놀이

아르비스 2009. 4. 20. 03:01
저녁 시간이 되었지만, 워낙 힘들게 나온 시내라..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 .둘러보기로 했다..
무작정 주차를 하고..
무작정 걸어 다니면 본.. 시내..ㅋ
근데 여기가 어디지?
시내 지나다가 한상점에 디피되어 있는 모습으보고.. ㅋㅋ
아기자기 하긴한데.. 왠지 어수선해 보인다..ㅋ
시내 한가운데 있는 고풍스러운 저택..
시카고에는 이런 저택을 의외로 잘 유지하고 있네..

우와~ 코딱지 만한 집에 창문이 몇개야?
저게 다 방인가?
흐흐 문이 근데 너무 작다.
난장이가 사는 집인가?
앗 성당이다~ ㅋㅋ
비록 요즘 잘 나가진 못하지만.
그래도 나도 어면한.. 천주교 신자임. ㅋㅋㅋ
역시 멀리서 봤어도 성당 맞네..ㅋㅋ
딱 알아봤다니까,^^
영화에서 많이 나왔었을법한 건물..ㅋ
앗 지오다노 피자다..
시카고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피자점인데..
아웅 가보지도 몬하공..
이런건 꼭 먹어봐줘야 하는데 말이지.~~ㅜ.ㅜ
아~ 아까 낮에 가봤던..
핸콕 타워가 보인다.
저 옆에 보이는 워터 타워가. .시카고 대 화제때.. 안나고 끝까지 나은 그건가?
움.. 움.. 얼마 안되어 보이는데..
ㅋㅋ 상점에 전시된 인형들이 나를 .. 막 불러~~
못생겨 가지고 말이지..
아~~ 이거 나 알아.. 아라... 유령 신부? 딩동땡~ ㅋㅋ
아 귀엽당..
나도 하나 가지고 싶네..
점점 취향이 이상해지나? ㅋㅋ
이런것만 눈에 들어오네..ㅋ
짜장.
오~ 오늘 스탈 좀 먹어주는데.
니뽄 스탈..ㅋㅋ
절대.. 절대 확대해서 보믄 안됨. ㅋㅋ
잠깐 구경하고 나왔는데.
밖은 벌써 어둑어둑해졌다.
이제 진정한 시카고의 밤을 보는것인가?
쿠하하하하
앗 말이다.~~`
시내에도 말이 있네?..
드디어 도착한 명품거리~ ㅋ
근데 내가 살만한건 없당.
나도 로또 한 두번 당첨되면 이런곳에서 막  쇼핑하고 그럴수 있을까나?
저 꼭떼기 팬티하우스엔 누가 살까?
점점 어두워 진다.
추워지기도 하공.
발걸음을 서둘러 차있는데까지 가야하는뎅..
오~ 저 빌딩은 밤에 보니가 더 이쁘당~~ 냐햐햐햐

주차장 가다뵈.. 불꽃놀이가..
훕훕..
서울에서 못본 불꽃놀이를 여기서 보는구나.
아~ 맞다. 오늘이 부활절이구나..-_-
나도 계란줘~~~
부활계란을 달라~~!!! ㅋㅋ

감사합니다.
요기까지 사진 보신 분들은..꼭 ~꼬~~옥 .. 제게 삶은 계란 한개씩 주세용~~ ㅋㅋ

아~ 졸립다.
후딱 들어가 자야지~~ ^^; 집으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