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세번째 애마.. BMW X3

아르비스 2008. 1. 11. 01:15

어째어째 해서... 또다시 차량을 바꾸게 되었다..흐흐..
Hertz Rent car 까만 빠박이 아저씨..
나를 어찌나 좋아하시는지...
좋은 차만 렌트해주신다.ㅋ
내가 평소에 이런 차를 언제 몰아보겠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주위에선 일부러 럭셔리 차만 렌트 하는거 아니냐는 오해를 하신다..
흐흐..
군데 전혀 아니다..
증인도 있음..ㅋㅋ 꼬쥠, 오방..
난그냥 SUV만 달라고 했는데.
이상하게도 다른 사람이 가면, 차없다고 다음에 오라고 하지만.
내가 가서 말하면, 다른 센터까지도 찾아보고, 그래도 없으면,
같은 가격에 한단계 높은 차량으로 렌트해준다.

하하 그래서 첫번째 바꿀때는 아우디 A4, 그리고 이번에 바꿀땐 BMW X3
ㅋㅋ
근데.. 막상 BMW 타보니까..
아우디가 그립다...
차는 역시 아우디가... 좋은듯.. 좀 작긴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