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에 놀러온 외국인들.~

아르비스 2008. 1. 7. 13:19
Niagara falls에 놀러온 외국인들...
참 많았다..
그중 한 일행을 밀착 취재 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해적성인가?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킹콩도 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이 동산을 배회하는 외국인들...
폭포 보러 가야져~~~고고
남자들끼리 무슨 놀이동산엘...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저 물안개봐... 무슨 바다에 파도 치는거 같앙..~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이하게.. 중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외국인.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나라에서 모인 외국인 같지만.ㅋㅋ
모두 한국 사람이에요 ^^ 마데인 꼬레아~

음밀히 모여서 거사를 치르는 장면이 몰카에 걸렸네여.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생겼네..ㅋㅋ 근데 요기가 어디게~? ㅋㅋ

으~~ 이 외국인 근로자 생활을 언제나 청산할라나? ㅋ
담엔 좀더 좋은곳으로 가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