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새로운 나의 애마 아우디~

아르비스 2007. 12. 31. 02:10

하하. 며칠전 빌렸다가 바꾼 폰티악과는 비교도 안될 하하..
나의 애마 Audi A4 2.0T Quatro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중요한건, 지난번 차의 2/3 가격에 빌렸다는거~ ㅋㅋ
다들 부러워 하는 저 시선을 보라~
군데.. 이차 넘 맘에 든다..
한국 까지 가꼬 갈 수는 없을까나?
지난번 빌렸던 suv와는 전혀 다른 맛인데..
음.. 이런 차에 맛들이면 안되는데..
한국에선 과연 내가 이런 차 사서 몰고 댕길 수 있으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있는 동안 만이라도, 내차 처럼 잘 다뤄주께..하하하..
몇년만 기댕겨라..
내가 널 꼭 내 애마로 만들어주마...
여포의 적토마도, 결국 관우에게 왔잖아..
너도 내게 올것이야~~ 꼬~~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