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oxing day in canada

아르비스 2007. 12. 31. 01:43

하하 복싱 하는 날이 아니에용..

캐나다에서만 있는 연말 할인 기간..
50%세일을 목표로...
뭐 암튼 크리스마스 이후 부터 대박 쎄일을 한다네요..
특이한 나라...

점심 먹고, 잠시 나도 구경 구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사람들 많기도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캐니디언도.. 어쩔수 없네.. 세일이라면... 하하..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똑같을 수 밖에.. ㅋㅋ
근데, 내가 살만한건 어디 없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특이하네. 저건 뭐에 쓰는 물건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산타가 내려온다?,ㅋㅋ
난 저 산타를 선물로 줘라~~~ ㅋㅋ
그럼 모든 선물 다 내꼬야 내꼬~~
티비 광고에서는 싼타가.. 최신형 SUV 자동차도 선물로 주던데..하하하..
음.. 이쁘고 착한 맘씨고운 아내 만 있음 되는데..
넘 까다로운가? ^^;;
오늘 부터라도 착한일 많이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