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snow in canada #4

아르비스 2007. 12. 10. 14: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나다 고속도로 휴게소.. ㅋ
 몇개 없지만.. 오~ 오락기까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애마가 눈밭에~~ ..ㅡ.ㅡ ㅋㅋ
그래도 4x4라 걱정 읎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사람 모습이라는거~ ㅋㅋ
우리나라에서는 강원도 이외엔 좀처럼 하기 힘든 놀이~ㅋㅋ
눈밭에 뒹구르기~ ^^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산타다~~~ 나도나도 선물~~~ ㅠ.ㅠ
역시 실내에서 사진찍는건 너무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