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캐나다 토론토 출장

아르비스 2007. 11. 6. 13:27

북미.. 설레이는 마음으로 canada로 향했다
저녁 9시에 출발해서 저녁 9시 도착..(13시간 시차)
꼬박 13시간을 비행기로 날아가야 하는 짧지 않은 여정이다.

Canada Toronto의 첫 느낌은 국제 공항인데.. 좀 작다..
왠지 답답하다?..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통과했다는 입국 심사와 인터뷰는 의외로 쉬웠다.
괜히 쫄았나? ㅋㅋ

입국심사를 마치고 처음 맞은 밤공기는 생각보다 낯설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 앞에서 일행의 차가 오기를 기다리며..
앞으로 한달의 일정을 생각해 보았다..

왠지 생각보다 더 좋은 느낌이 들것 같다.. canada 끝까지 좋은 느낌으로 마쳐야 할텐데..

이번에 묵는 숙소는
Residence Inn Marriott
Marriott 호텔 계열이지만. Inn 이란 문구가 맘에 걸렸다..
파리에서 "Inn" 의 의미를 알았기 때문이다..ㅋ
그렇지만, 생각보다 숙소는 훨~씬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자 살기에 아니 둘이 살아도 충분한 공간과 시설이었다.
아고~~ 살살 배가 아프네.. 에효~

지구를 반대로 돌아와서 그런가? 다른 곳으로 가는것보다 많이 힘든 여행이었다.
벌써 부터 저 푹신한 퀸싸이즈 침대가 날 부르네..아웅~
근데.. 저 큰 침대 혼자 쓴다니.. 왠지 맘 한구석이 허전하다.

딴생각 말고 .. .일찍자자~ ㅋㅋ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겠지?!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