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1일 파리 경유기 #3

아르비스 2007. 10. 25. 15:25
아침부터 너무 많이 걸었나? 힘이 딸린다.. 헉헉.
택아~버전으로  길을 돌아 서는 순간..
숨이 막혀 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저거야 저거~~ 내가 찾는곳..~~ 만쉐~ 라고 외칠뻔 했다.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경 부터 웅장하다..
내부는 과연 어떨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참 미사가 진행중이었다.

나도 모르게 스르르륵... 미사에 참여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한국에선 그렇게 성당가라고 해도 꽁무니를 뺐었는데...
뭔가 모를 포스가~~

기분좋게 미사를 마치고.. 성체도 모시고..
밖으로 나왔다.
주룩주룩 내리던 비는... 이게 긎혀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당이 높은 곳에 위치 하긴 했네.
우와~~~ 저 사람들 봐봐.. 많기도 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딜 가나 빠지지 않는 거리의 악사...
낭만의 도시라서 그런지... 낯설지가 않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몽마르트 언덕에서 내려다본.. 파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둘러본 몽마르트 사원인데.. ㅎㅎ
이렇게 정면에서 보니.. 예전에 와봤던.. 기억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몽마르트도 봤으니..
가장 파리에서 유명하다던.. 그 탑과.. 문을 보러가야징..
자 바쁘다 바빠.. 고고.
어느덧 점심 시간인데.. 점심을 어서 때운다....ㅠ.ㅠ
다시 종종 걸음으로.. 지하철에 발을 올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나 사진기 첨봐요?.. 계혹 흴끗흴끗 보는 통에..
치즈`~ 하면서 한방 날려줬다.. ㅎㅎㅎ
프랑스에선 치즈~ 라고 하지 않나? 웃지 않고 새침한 표정으로 계속 보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도 있었다. .거리의 악사..
비가와서 지하로 몸을 숨긴건가?
지하의 동굴 같은 분위기와.. 실로폰 소리가.. 은근히 잘 어울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목적지는 .. 개선문..... no No.. 하하 여기 말고.. 에펠 탑이라니까..
ㅜ.ㅜ 왜내렸더..
다시 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나가선 에펠탑을 볼수 있을까나?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