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번째 방문한 시카고..

아르비스 2009. 4. 19. 15:46
다시.. 또다시 찾아온 시카고..
작년 연말 부터 해서 벌써 3번째 시카고를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에도 샌디에고에서 시카고로 이동중.. ㅋㅋ 살짝 한장 찍어봤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배경이 넓은 사진을 시러한다..
그러나 내 사진은 어쩔수 없다.. 주변을 쫍게 잡으면.. 내가 너무 커서..ㅠ.ㅠ. 꼭 돼지 처럼 나온다..ㅠ.ㅠ 이런 어여 살빼야지.ㅋㅋ)
아무튼.. 공항에서 찍은건데..  시카고로 이동중  샌디에고 공항 한켠에서 찍음.

이번에 묵는 곳은 그동안 묵었던 공항 옆의 숙소가 아닌 LG 지사옆의 숙소다..
2000 Millbrook IL..  LG 사무소 주소다..
지사에서 조금 떨어진..Residence inn
그동안 묵었던 곳들과는 많이 다르다..
일반 독채형 구조를 가진 숙소였다.
겉은 참 괜찮다~~ ㅋㅋ
그러나 속은...차마 공개 못하겠어서..
올리지 못했다. .다른 분들의 오실려는 것을 막는결과가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때문에..
많이 낡고 추웠다.
함께 일하기도 불편하고..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그 흔한 Target도 없다..

그래서 우린 .. 구관이 명관이란 생각으로..
다시예전 우리가 묵던.. Residence inn O'Hair 로 이동하기로 했다.

그 이동한 다음날.. .... 기상 이변인지 눈이 왔다.
이거 3월 말.. 4월 초에 눈이 와도 되는거야?...
아무리 시카고지만.. 바람과. .눈이 너무많다..
이거 제법 쌓이겠는걸~ ㅋ
아~ 춥다... 따뜻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