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한국] 플로방스

아르비스 2009. 4. 19. 14:37

플로방스 하면 흔희 모델 사진이나 인물 사진을 상상하게 된다.
나또한 그랬다.. 하지만, 모델 없는 플로방스를 한번 담아 보았다.
모델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 ^^;

발바닥이 너무 귀여운 토끼~ ㅋㅋ 발바닥 때문에 찍어줬다^^


천장을 수놓은 반딧불 가지? ㅋㅋ 그냥 특이했다.
그리고 여기가 제과점이란 사실.~ ^^ 더 특이했다.

너무 맛있어보이는 쿠키..
이거 사진 촬영 금지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꾿꾿히 찍었다
아저씨 이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모르게 그만.. 쿠쿠쿠..
이건 셋트 메뉴~
와우.. 맛은 못봤지만.. 정말 맛있어 보인다.. 누군가에게 선물해주고 싶다~^^

요긴 한켠에 있는 음식점..
허브 들어가 있는 퓨전 음식을 하는 곳이 었는데.
과연 플로방스가 연인 들의 성지 같았다.
샐러드와 토스트... 뭐 맛은 그냥그냥. ㅋㅋ
허브가 들어가 있다는 치즈 돈가스~
오 보기엔 그럴듯해보이는뎅. ㅋ ㅋ 냠냠 배고프당
이건 피자 떡뽁이.. 해물 떡뽁기였나?
아무튼 어디든 허브를 넣었는데.. ..
사실 그냥 넣어논것 같아서 특별한거 모르겠다..

흐흐 그러보 보니 다 먹는거네....
나 배고픈거냐?? 쩝쩝 ...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