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독일 프랑크 푸르트 #3

아르비스 2007. 10. 25. 13: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저것 테스트 에 열중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시간이..
앗 뱅기시간....    뱅기 놓지면 집에도 못가는뎅..
안돼~!!
뛰자~~
근데.. 길이.. 이길이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저 첨탑을 봐두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험상 굳게 생겼네.. 뭐때문에 묶여 있는걸까?
다음번 올때는.. 안내 책자라도 가져와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빌디 옆쪽이 번화가 같은데... 맞겠지?
나 자신을 믿어보자.. Just Do it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 뛰어 가는데.. 거리의 악사가..
발길을 잡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잔돈이 없어서 1cent 만 살포시 던져 주고.. 흐흐
I am very sorry...... ^^;
사용자 삽입 이미지
wow.!! 누가 내차를 여기다 둔거야!~~
저거 타고 가면 빠라바라바라밥..
아웅~~ 군데 키는 어디 에 둔거야? ㅋㅋ 누가 저차 키좀 주세요~~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골목을 헤메이다  얼떨결에 찾은.. 맥주 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 축제 중인가?
역시 맥주의 종주국 독일 답게..
어디를 가나.. 맥주가~ 하하~
근데 시간은 없는데. 배는 고파오고.
길은 도데체 어디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저 길가 끝에 나를 반기는 "U" 표시,., 독일 지하철 U반을 표시하는 마크이다.
아~ 반가워라.
나 집에 갈수 있다~~고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그 유명한 오페라 극장이 있었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수 앞에서 잠시 쉴까 했는데...
다 졎어 있다..
에잇 다리 아픈뎅..
늦었다 다시 뛰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페라 극장 옆으로 다시 뛰어갈까... 하다가.
배고파서.. 흐흐 발걸음 을 다시 돌렸다.
그래도 독일 왔는데..
맥주랑 쏘세지는 맛을 보고 가야징~ㅋㅋ
시계를 보니.. 한 20분 정도 남았다.
아~ 먹고 가야지~
독일 지하철은 시간을 잘 지킬꺼야~~
왜?? 독일 이잖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점심겸 저녁으로.. 맥주와 쏘세지를 하나 샀다..
근데 소세지가 왠지 쫌~~쩜~~ 맛이... 없어 보이는데..
하하,.
그러나 보기완 달리.. 배고 파서 그런가? 맛이 좋았다
이제 고고씽~~ 공항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