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이스라엘 2차 출장

아르비스 2007. 10. 25. 12:50
2007년 6월 7일 다시 출장을 나섰다.. 목표 이스라엘 (Isreal)
두번째지만 낯선 나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에서 본 구름...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다...
아이슈크림 먹고 싶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aron.과 his 느끼한 frien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론 ..왜 이젠 나까지 넘보실라구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 피서 인파를 기다리는 해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석양 노을도 아름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쉬한 누님들~~ 같이 놀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수영좀 하는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줌마.. 몸매 관리는 어떻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기야~~ 잠자리가 되고 픈 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느그들 내가 누군줄 알고.. 찍어 달라고 하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한 남매... 아~ 나도 저런때가 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고~~ 느끼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빛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멍멍아 그거 물어오면 안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빵꼬난단 말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시원하겠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 길이 열릴려나??
나 승천한당~~~ 슝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스라엘 메인 비취~ 와 넓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고인돌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를 별자리로 쓴다니.. 특이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해적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별자리 양자리~~ 여긴 그럼 우리집?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배고프다~~ 냠냠.. 열심히 돌아다녔으니 열심히 먹어야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리브에 찍어 먹는 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쉬림프 어쩌고 하는 에피타이져. ^^
향차이만 아니라면... 맛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물을 크림 스프에 삶은... 껌정 빠께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게 스프였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와 같이 먹는 해물 찜은 맛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부러워.. 어딘 어디가나 쪽쪽쪽 하네..-_- 나도 나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윈드 서핑인가? 낙하산 타고.. 서핑하는건데.. 나도 꼭 해보고 싶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도 타고 싶다~ 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또하루가 갔다.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리의 써꺼스.~ ^^

유일한 휴일을 이렇게 보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