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Dell Mar 언덕에서,. 석양과

아르비스 2008. 7. 25. 09:37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Dell Ma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멋진 석양은 볼수가 없었다.
그래도 이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즈 봐라.ㅋㅋ 암튼 독특한 캐릭터~ 오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이거 딱 작업의 분위긴뎅..
자자~ 이리와봐~ 이 오빠가 알켜주께~~ 자~~요건~ 이렇게~ 캬캬캬
이런 분위기~
작업의 달인 우리의 경민씨~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우 듬직한걸.. ㅋㅋ 언제봐도 듬직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 발일까? ㅋㅋ
포즈의 달인 경민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풍경이 너무 좋아서 그런가?
왜이러시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풍경에 쏙 빠지셨넹.

왜그러나 했더만 오늘이 보름달이구나~ 캬캬캬 캬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