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UTC (University Town Center)

아르비스 2008. 7. 25. 09:04

샌디에고 에서 패션으로 유명하다고 현지인이 추천해준건데..

ㅋㅋ 역시 현지인과 외국인과는 시각차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식쿤이 간뒤에 점점 더 부각되되고 있는 덤앤 더머 커플` ㅋ
 지켜 보고 있어~~
 맨날 뭘 지켜만 보는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이 시계탑을 보면 스타벅스가 생각나는걸까? 나만 그런게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 가운데에는 아이스 링크가 있다. 나도나도 나도 스케이트~ 타고 싶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고 앙증맞은 꼬마 럭비 선수들~ 깨물어주고 싶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포즈 ㅋㅋ
둘이 아는 사람이냐고? 아니 전혀~ ㅋㅋ
배경이 좋아서 찍었는데.. 옆에서 같이 찍혔는걸~ ㅋㅋ
근데 왠지 포즈가 비슷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