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딴사람이 찍어준 사진들

아르비스 2008. 7. 8. 16:27
이곳저곳에서 찍은 사진인데.
딴사람이 찍어준거 받았음.ㅋ
뭐 잘찍긴했는데..ㅋ
역시 사진은 찍는 사람 맘이라니까.ㅋㅋ

항상 꿈꾸는 Rader의 꿈~ ㅋㅋ함 타보고 싶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 요리집 앞에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 앞에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긴 요긴~ 음 Las America.
ㅋㅋ 살꺼 너무 많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하 잠깐 여자였음?..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
여자 물건이 너무 싸게 팔때..하하.
내가 들고 댕길수는 없잖아? ㅋㅋ
저저 경민씨 눈독 들이지 마세용~ 내가 찜한거라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