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idway 항공모함

아르비스 2008. 7. 8. 16:19

미국 san diego 공항 근처에 있는
항공모함 Midway..
한국전에도 참전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노후 되어서 관광용으로 사용된다..
컥컥 입장료가 무려 16불~ 컥 넘쎄다.ㅋㅋ
그래도 구경은 해야징.ㅋ
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인상펴고. 그러고 보면 더 잘 보이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된 전함을 박물관으로 활용하는건 좋은것 같다.
근데 넘 비싸~ 좀깎아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웅 이 어색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장권이다. 가격은 안적혀 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빠진 한석규 닮았다는 모습인뎅..
험험. 오주임은 좋겠어~ ㅋ
난 누구 닮았지?.. 살찐사람 빼공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찍한 포즈에 승미씨..
뒤에 있는 비행기가 내가 젤 좋아하는 F-14 Tomcat 인데.ㅋㅋ
생각보다 작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신 농촌 총각같이 나왔당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사진 잘 나왔넹.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잘 보시라.ㅋㅋ
간만에 찍어보는 공중 점프샷~ ㅋ
근데.. 신발한짝을 찾아보세용.ㅋㅋ
어디 있을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가서 그런지.
나름 선상에서 많은 행사를 하고 있었다.
우리나라의 독립기념일과는 사뭇 다른 느낌 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이걸로 구경끝.. 넘힘들어.
근데 생각보다 항공모함이 넓지 않다는..
예전거라서 그렇겠지만.ㅋ
암튼 영화가 너무 많은 환상을 만들어주는것 같다..ㅋㅋ
나도 항공모함 하나 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