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새로운 숙소 Guest House

아르비스 2008. 7. 8. 15:55

새로운 숙소로 옮긴지 일주일이 지났다.
아직 낯설고 어색하다.
거의 매번 호텔에만 기거하다..
따로 나와서 숙소에서 생활하니까. 좋은점도 있지만.
나쁜점이 아직까진 더 많은듯하다.

이곳의 위치는..
12231 Darkwood Rd.
San Diego. Ca. 92129

LG 지사에서 차로 약 2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다.
물론 한밤중에 막~ 쏘면 10~15분 정도면 온다.

근데 한 80 mile 이상 밟아야 한다는거~ ㅋㅋ
한국에서보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과속을 더 많이 하는것 같다.ㅋ
자 숙소를 소개합니당 ^^ (이하 우리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앞으로 한달 여 동안 생활 할 내 방~ ㅋ
다른방에 비해 좀 많이 크다.
다른방은 다 코딱지 만함.
단 두가지 흠은..
방에 화장실이 없다는거..
두번째는
 낯엔 무지 덥고 ,밤엔 무지 춥다는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나름 넓고 아늑한 방이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가 방 4개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화장실..겸 세면장?
암튼 작아 작아.
나 앞으로 어디서 목욕혀~
난 욕조에서 물받아 놓고 누워 있는거 좋아하는뎅..
에혀.. 앞으론 힘들겠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밖으로 밖으로~ 고고
요기가 현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영화에서 보던 전형적인 지방 전원도시 풍경?
ㅋㅋ 뭐 암튼 조용하고 좋다.
난 번잡한 맨하튼이나 뉴욕은 번화가 보단.
이런곳이 더 좋다.ㅋㅋ
돈 벌어서 이런곳에 정착하고 싶은데..
어케 안돼겠니? 한 4천만 땡겨주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긴 집 뒷편에 있는 작은 정원...
아쉬운건 수영장이 없다는거..
있는 집이 더 많은것 같은데.
요 동내는 특이하게 수영장 딸린 집이 별로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긴 1층에 위치한 헬스장.. ㅋ
그러나 정작 제대로 동작하는건 거의 없다는..
보기만 좋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중앙에 계단이 있는 형태로.
복층 구조다.
부엌하고 다른 방은.. 추후에 기회되면.ㅋㅋ
다들 사람들이 샤이 해서..
사진찍히는걸 안좋아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