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숙소 & 오피스 .. and etc.

아르비스 2008. 7. 2. 15:17
Residence Inn by Marriot Scripps Poway

12011 Scripps Highlands Drive San Diego, CA 92131

15번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깔끔하고 생활하기 편한 곳이다.
단지 아침이 좀 많이 부실하다는거..
근데 미국쪽 이런 inn 급 호텔은 대부분 비슷하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 내부는 이전 페이지에 올려서 외부만 ㅋㅋ
오~ 흰 면티도 잘 어울리는데.ㅋㅋ
쪼금만 더 살빼면 딱 보기 좋겠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햇빛까지 비춰지는게.ㅋㅋ
스스로 병에 빠져든다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이정도는 찍어줘야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긴 우리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
LG
10225 Willow Creek Rd, San Diego, CA 9213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아마 망원렌즈를 사면 꼭 몰카 놀이에 빠질것 같다.
ㅋㅋ 생생한 이런 모습이 좋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 쐬~~ 한 밥먹는 시간.
다들 왜이러시까~~ 업업 분위기 업..
이러다 체하겠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이뻐 보기엔 좋은 음식들이었는데.
맛은 그다지...
역시 순두부 집에선 순두부를 시켜 먹어야지..ㅋㅋ
소공동 순두부 집
4229 Convoy Street, San Diego, CA 921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긴 엘지 지사 건물 주차장..
가끔 저녁때 나와보면. 토끼랑, 오리랑.. 그런게 뛰어 다닌다.
아직 자연이 살아 있는 그런곳..
꼭 사진기를 들면 토끼가 사라진다니까..
귀엽던데..
자~ 한번만 내 사진기 안으로 들어오련?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까진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사진을 찍을 시간이 없다..
휴~ 언넝 정리가 좀 되어야 할텐데..
자자.. 힘차게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