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한장

안양예술공원

아르비스 2008. 6. 6. 18:07
오랜만에 사진를 손에 들고 야외로 나갔다.
간만에 휴일이라 그런지.. 하늘도 좋고..
바람도 좋고..

딴 옆에 이 여유를 같이 즐길 사람만 있었으면 ~ ^^;

주린배를 채우기 위해 주변에 유명한 자장면집을 찾았다.
주변에 등산로가 있어서 그런지 점심에 사람이 많았다.
맛은~ ㅋㅋ 사람이 많을만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에 기회되면 꼭 가까운사람과 함께 가야지~ ^^

그다음 찾은곳이 인근에 있는 안양 예술공원..
나어렸을때만해도 안양유원지로 유명했던 곳인데.
요즘은 예술공원으로 바뀌어서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머.. 다리 밑에서 뭐하시는거에여? ^^
그것도 눈치보시면서.. 당당하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나를 꼬셔서 이곳을 찾게한 후배넘..ㅋㅋ
근데 은근히 좀 짧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들아 ~~ 안춥니? 역시 어린건 좋은것이야~ ㅋㅋ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뎅~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먹다남은 뼈다귀 인가? ㅋㅋ 냠냠 누군지 잘 받라 먹었다.ㅋ
아흐~ 점심을 짬뽕만 먹었더니 배고네..
군만두라도 시켜 먹는건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 배경좋다.. 사진 한방 남겨야지~ 자 치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물도 나오네..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좀 폼이 나는데~ ^^
멋지게~ 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 젊은 처자들~ ㅋㅋ
아가들이구만~ ㅋㅋ 그러니까 아직쌀쌀한데.. 물놀이지~
역시 젊은건 좋은거야~ 고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이 어디 있나 찾았는데..
알고보니 산속에 숨어 있었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기 든 모습이 은근히 잘 어울리네..
이길로 나서볼까? 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내에는 이색적인 조형상도 있었다..
누가 이런걸 좋아하는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은 좋아하는 구만.ㅋㅋ
뵨태~ 같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은근히 야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응가 하는 모습인가? ㅋㅋ
목욕하는 모습인가?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우리의 4차원 소년~ 등장이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